확장형 식탁은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고 실용적이라 좁은 공간에서 생활하거나 손님 초대가 많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 국내 브랜드에서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의 확장형 포셀린, 세라믹 식탁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포셀린 식탁이나 세라믹 식탁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그 중 3가지 브랜드를 엄선하여 확장이 가능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1. 모비스 애나벨 포셀린 식탁(한샘 도무스)
이 제품은 평상시에는 4인용으로 사용하다가 필요시 양쪽 상판을 확장하여 6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포셀린 상판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둘 다 잡았습니다. 포셀린 상판은 일반 세라믹에 비해 수분 흡수율이 낮아 얼룩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포셀린 상판과 월넛 하부 프레임의 믹스매치가 돋보여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확장 방식이 간편하고 독특하여 확장 전후의 디자인 차이가 거의 없어 깔끔합니다.
확장 전 사이즈는 W160cm*D90cm*H75cm이고, 확장 후 사이즈는 W220cm*D90cm*H75cm입니다. 가격은 한샘 도무스 공식 홈페이지 기준 400만원 초반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2. 랑스 통세라믹 확장형 식탁(디쟈트)
이 제품은 10mm(10T)의 통세라믹 상판을 사용하여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세라믹과 로즈골드스틸 레그의 조화는 우아하고 세련된 공간 연출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상황에 따라 4인용에서 6-8인용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확장 시에도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확장형 상판뿐만 아니라 1800mm의 고정형 상판으로도 제작이 가능하여 공간의 크기에 제약이 없다는 거이 장점입니다.
사이즈는 4~8인용 식탁의 경우에는 W140cm(확장시 200cm)*D90cm*H77cm이고, 6~8인용 식탁의 경우에는 W160cm(확장시 240cm)*D90cm*H77cm입니다. 가격은 디쟈트 홈페이지 기준으로 의자를 포함하여 300만원대에 형성되어 있고, 의자를 제외하고 식탁 단품으로만 구매하면 100만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3. 머스탱 확장형 세라믹 식탁(마쵸가구)
이 제품은 이태리 천연 세라믹 상판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6인에서 최대 10인까지 확장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갑작스러운 손님의 방문에도 지장이 없죠. 다양한 색상의 상판을 선택할 수 있어서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하기 용이합니다. 또한 세라믹 상판을 얹어만 놓고 실리콘 패드를 끼우는 것이 아니라 볼트로 조여 안정감을 더해 튼튼하기까지 합니다. 아이언 블랙스틸 프레임은 견고하고 튼튼하게 설계되어 하중의 무게를 지탱해줍니다.
확장 전 사이즈는 W180cm*D90cm*H75cm이고, 확장 후 사이즈는 W260cm*D90cm*H75cm입니다. 가격은 마쵸가구 홈페이지 기준 100만원 후반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 위에 언급된 가격대는 일반적인 판매 가격이며, 할인 행사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각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나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제품 정보와 가격,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가구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살펴보고 앉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 글이 포셀린, 세라믹 확장형 식탁을 선택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랴며, 식탁에서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